본문 바로가기
소개와 후기

MUMU 무무 무선충전기(PT900S) 후기

by 이나공간 2019. 11. 22.
반응형

구독하고 있는 모 블로그분이 사은품으로 무선충전기를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몇년 전에는 비싸기만 해서 구입할 엄두도 내지 못했는데 요즘 가격이 많이 착해졌다는걸 알게 되어 저렴한 무선충전기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명은 무무 무선충전기(PT900S)인데요.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배송비까지 무료라서 밥한그릇 안먹고 편리함을 얻어보고자 했습니다.

특징은 9볼트 고속충전, USB C타입 충전잭 사용 정도입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은 무선충전기의 무난하게 평범한 수준입니다. 

Qi인증마크가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인증이 안된 무선충전기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Qi인증은 Qi인증받은 기기는 Qi인증 충전기로 충전이 된다라는 상호호환 인증표시입니다.

USB C포트
바닥면입니다.
급속충전이라고 자신있게 박아놨네요.

실리콘 케이스를 씌우고도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 색상으로 충전 상황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색상 램프가 아래쪽에 숨어있어서 일반적인 상황에서 눈에 잘 들어오진 않았습니다.

충전중일 때 파란색
충전완료일 때 녹색

 

G8기준으로 한시간에 25프로 정도 충전효율을 보여줍니다.

 

확실히 전용 유선충전보다는 속도가 많이 떨어집니다만, 자기전에 편리하게 쓰기에는 좋았습니다. 선 꽂았다가 폰 본다고 선을 다시 뺐다가 하는 그럴 일은 없어 좋네요.

편리함을 위해 한끼 다이어트 하시고 저렴하게 무선충전기 들여볼 만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