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와 후기

'홈플러스 톡쏘는 신선함 생와사비'를 사봤습니다

by 이나공간 2020. 12. 11.
반응형

최근 해루질로 잡은 낙지를 탕탕이로만 먹다가 새롭게 타코와사비를 만들어 먹어보고자 생와사비를 사러 홈플러스에 들렀습니다.

평소에도 횟집에서 나오는 생와사비를 좋아했는데 어디서 구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예전에 횟집에서 그 집 와사비는 어디서 구하는지, 좀 파시면 안되는지 물어봤었는데 가르쳐주질 않던 가게가 생각이 납니다.

어쨋든 생와사비를 구하러 홈플러스를 방문하였으나 원하는 와사비를 또 찾지 못하고(생각해보니 회나 고기류를 파는 신선코너쪽을 가볼껄 그랬네요.) 구입해 본 것이 '홈플러스 톡쏘는 신선함 생와사비'라고 적혀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검색해봐도 후기가 안나오네요. 겉 상자에 생와사비 그림이 딱 있어서 혹시나 하고 개봉해 보았습니다.

포장상자에는 생와사비로 보이는 사진을 딱 넣어놓고, 생와사비를 넣어 맛이 진하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 그 동안 구입 실패했던 다른 와사비들도 같이 꺼내봤는데요. 왼쪽부터 홈플러스 톡 쏘는 신선함 생와사비, 청정원 생와사비, 오뚜기 생와사비 입니다.

순서대로 그릇에 짜봅니다.

개인적인 맛을 보자면

홈플러스 톡쏘는 신선함 생와사비는 위 짜둔 사진와 같이 생각했던 그 생와사비는 아니었구요.(똑 속았....) 갈아넣은 씹히는 것이 좀 있습니다. 셋 중에서는 좀 가벼운 맛.

청정원 생와사비는 씹히는 것이 셋중에 가장 많은 편이고, 가장 맵고 많이 쏩니다.

오뚜기 생와사비는 젤 짜듯이 아무것도 안씹히구요. 두번째로 쏩니다.  

결론적으로 요알못인 저에게는 셋 다 실패를 안겨주었는데요.

홈플러스 톡쏘는 신선함 생와사비는 저는 다시 사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하아....

저처럼 요알못인데 홈플러스에서 생와사비 찾으려고 기웃 거리고 계시다면 '홈플러스 톡쏘는 신선함 생와사비'는 패스 하시길..

 

검색하다 움트리 생와사비 705라는 상품을 발견하고 뒤늦게 구입하게 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