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해외여행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수완나품 공항으로 무료 셔틀 이용하기

by 이나공간 2019. 7. 4.
반응형

여행 다녀온 후기를 시간의 흐름대로 기록하고 싶었지만 워낙 게으르다보니 순서 상관없이 올리게 되었네요.

 

저는 치앙마이 여행을 마치고 치앙마이 공항에서 국내선으로 돈므앙 공항으로 이동 후, 다시 돈므앙에서 수완나품 공항으로 이동하여 국제선을 타고 귀국할 일정이 잡혀있었습니다.

돈므앙 공항과 수완나품 공항은 거리가 꽤나 멉니다. 비행기 시간을 잘 보고 계획을 짜셔야 하는데요.

돈므앙 공항에서 수완나품 공항으로 이동하는 셔틀 타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일단, 셔틀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이 수완나품 공항에서 탑승할 항공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국내선으로 타이 라이언 에어를 이용해서 돈므앙 공항에 도착하니 터미널2였는데요, 셔틀 타는 곳은 터미널2에 있습니다. 중간에 안내하는 곳이 있으니 물어보면 터미널2로 가는 법을 알려줍니다. 터미널이 다르다고 어느 공항처럼 셔틀타고 이동하고 그러는게 아니고, 그냥 계속 걸어가다보면 터미널1이 나오니 걱정은 하지마세요.

터미널1로 가셔서 6번게이트를 찾으시면 그 바로 옆에 셔틀탑승 확인하는 곳이 있는데요. 거기서 항공권 출력한 걸 보여주면 요렇게 도장을 찍어줍니다.

셔틀 탑승확인 창구
6번 게이트

6번 게이트를 나가서 바로 앞에 대기하고 있는 셔틀버스를 타면서 좀전에 찍은 도장을 보여주시면 태워줍니다.

버스는 쾌적하고, 저는 저녁 8시에 탄것 같은데 시간대가 저녁시간 대라서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수완나품 공항까지 쉬지않고 달리는데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되니 이동하실 때 참고하시길.. 저는 정확히 55분이 걸렸어요.

셔틀 시간표를 사진으로 찍어봤는데, 뭔 소린지 잘 모르겠습니다. 

셔틀 시간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