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와 후기

가민 포러너 955 화이트 구입기와 장치 페어링하기

by 이나공간 2022. 7. 15.
반응형

가민 엣지 1040을 사용해보니 가민의 운동 세계관에 들어가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군요. 그래서 생활에서도 활용성이 높은 스마트 워치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포러너 955 입니다.
처음에는 포러너 955는 금액도 비쌀 뿐 아니라 저에게는 과한 스펙이라 포러너 255에 관심을 가지고 회색과 파란색 중에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매장에서 포러너 955 화이트를 살펴보던 중, 정신을 차려보니 제 손목에 감겨 있길래 구매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되고 말았습니다.

외관

박스를 까면 구성이 너무나 단출합니다. 본체와 충전선, 시계 끈 집어넣는 저것(이름이..), 진짜 켤때만 보고 안보게 될 시작설명서(별 내용이 없어요), 스티커(?) 끝입니다.

오른쪽 측면:  은색 버튼에 전원, 설정, 음악 모양이 음각되어 있어요
왼쪽 측면:  뒤로가기(좌)와 선택(우) 버튼
액정부분 빼고 모두 화이트
뒷면에 심박센서와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검은색 테두리에는 은색 버튼의 기능들이 적혀 있습니다

▼ 하필 제가 착용해서 그렇지 화이트가 산뜻합니다. 블랙이었으면 그냥 다들 가지고 있는 운동시계였을 듯요. 커넥트 IQ에서 시계 배경화면을 가장 우선적으로 바꿔봤습니다.

▼ 처음 구입했을 때 설명서에서 확인해야 할 부분입니다. 바로 <버튼의 기능>

꺼져있는 기기를 켤 때 전원버튼은 좌측 상단의 라이트(light) 버튼 입니다. 몇 초간 누르고 있으면 켜집니다.

스마트폰과 페어링하기

▼ 좌측 상단의 라이트(light) 버튼을 몇 초간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집니다. 언어설정을 하구요. 휴대폰과 페어링을 해줍니다.

▼ 스마트폰에 가민 커넥트를 설치해서 실행하고 좌측 상단의 줄 세개를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메뉴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Garmin 장치 에 들어갑니다.

▼ 다음 화면에서 하단의 장치추가를 눌러줍니다.

▼ 이제 스마트폰과 포러너 955와의 연결을 시작합니다.


연결이 끝나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시간 날 때 컴퓨터에 '가민 익스프레스'를 설치해서 업데이트도 한번 해주세요.


※ 가민 포러너 955 매뉴얼

forerunner955_OM_KO-KR.pdf
5.57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