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와 후기

나하로 스마트폰 케이스 후기

by 이나공간 2023. 1. 31.
반응형

2022.09.14 - [소개와 후기] - 생폰 느낌의 스마트폰 케이스[페이퍼케이스]

 

생폰 느낌의 스마트폰 케이스[페이퍼케이스]

갤럭시 S22 울트라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이즈 큰건 다들 알고 있을테고요. 케이스라도 얇은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데 이것저것 구입해보면 맘에 안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이 남아도는 것도

gentlw.tistory.com

갤럭시S22울트라를 사용하면서 케이스도 세개째 사용하였습니다.

직전에 사용하던 페이퍼케이스가 늘어짐에 따라, 다시 새로운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입하였는데요.

평소 핏감 좋은 케이스를 선호하던 터라, 이번에 구입한 케이스도 핏감이 좋다고 하는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 입니다.


가격이 참 착합니다. 

개당 8,900원에 판매 중이네요. 택배비를 포함하면 1만원이 11,400원.

이 정도면 몇 개월에 한번 구입하는 금액으로는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 포장이 좋네요. 포장을 따로 가지고 있으면 쓸데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나하로, 이름이 특이합니다

제가 구입한 투명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다른 실리콘들 처럼 쓰다보면 색깔이 노랗게 변하지 않을까... 써보면 알겠죠.

방지끈을 달 수 있는 구멍도 준비해준게 특징이 되겠네요. 측면에 불투명한 부분이 그립감에 신경쓴 부분 같은데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폰에 착용해 보았습니다. 

 

핏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페이퍼케이스 보다는 두껍지만 그만큼 본체 보호에느 더 뛰어나겠죠.

삼성 정품 클리어 케이스를 구입할 바에는 나하로 케이스를 선택하겠습니다.

 

직전에 사용하던 페이퍼케이스와 비교하자면,

개인 취향의 영역인 것 같네요.

핏감에 몰빵한게 페이퍼케이스

꽤 괜찮은 핏감에 폰 보호도 좀 신경쓰고 싶으면 나하로케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