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와 후기

생폰 느낌의 스마트폰 케이스[페이퍼케이스]

by 이나공간 2022. 9. 14.
반응형

갤럭시 S22 울트라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이즈 큰건 다들 알고 있을테고요.

케이스라도 얇은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데 이것저것 구입해보면 맘에 안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이 남아도는 것도 아니죠. 

그래서 삼성 정품 케이스 두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2022.02.27 - [소개와 후기] - 갤럭시 S22울트라 삼성 정품 케이스 2종

 

갤럭시 S22울트라 삼성 정품 케이스 2종

심플하고 핏감 좋은 케이스를 선호하는 취향이라서 갤럭시 S22울트라의 삼성 정품 케이스 중에 클리어커버와 실리콘커버 2종을 구입하였습니다. ▼ 두가지 제품 다 카메라 홀을 다 뚫어 주었다

gentlw.tistory.com

나름 핏감 좋고 충격보호도 되는 인증된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기본 케이스도 사용하다보면 싫증이 납니다.

그래서 핏감 좋은 새로운 케이스를 찾아봤습니다.

페이퍼 케이스에서 나오는 울트라 슬림 케이스(Clear White) 입니다.

저한테는 듣보잡에게는 아무도 협찬 안주죠. 실제 사용해본 사용기 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슬림 케이스 - Clear White 

금액은 만원 합니다.

초 슬림에

투명하고

6g 이라는 가벼운 무게

카툭튀도 보호해 준다는데요.

변색도 없고 끈적임도 없답니다.

제가 찾던 초슬림에 생폰 느낌의 케이스 입니다!

포장은 안중요하니 대충 찍..

▼ 약간은 허연 느낌의 케이스 입니다. 사진에 표현이 잘 안되네요. 착용해보면 투명하긴 합니다.

투명도는 요 정도

▼ 삼성 정품 케이스와 비교해 봅니다.  가운데 정품 투명 케이스는 쓰다보니 누렇게 변하고 있네요. 오른쪽이 페이퍼 케이스 입니다.

두께 차이가 좀 나는걸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얇네요.

착용 샷입니다. 특징이 사진으로는 잘 드러나지 않네요. 일단 정품 보호필름과의 간섭은 없습니다.

옆에서 보면 카메라 카툭튀만큼 케이스도 같이 튀어나와 있어요. 정품 케이스는 카툭튀를 숨기기 위해 케이스 뒷판이 두꺼운거와는 대조적이네요. 

페이퍼 케이스
삼성 정품케이스 뒷편 카메라 부분


소감

끈적거림 확실히 없습니다.

뒷판이 얇은 만큼, 가볍고 그립감도 좋구요. 

가장 기대가 되었던 생폰 그대로의 느낌이라서 마음에 듭니다.

단점은,

충격보호는 포기하셔야 합니다.

흠집을 예방한다 정도로만  생각하면 되겠네요.

카툭튀 부분도 조심해야 하구요.

 

호불호가 확실하겠네요.

생폰 그대로 사용하고 싶어서 최소한의 보호장치만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

 


2023.1.26. 실사용 후기 추가

페이퍼케이스를 4개월 넘게 실사용한 후기입니다.

핏감은 확실히 좋습니다. 거의 생폰 느낌으로 제가 가장 바라던 핏감입니다. 색깔변화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다만, 좀 늘어났습니다. 사용자의 환경과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를 해볼까도 생각해 본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