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와 후기

달구벌 돼지막창 후기

by 이나공간 2019. 4. 2.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덕분에 고기나 막창같은 기름기 많은 재료도 집에서 먹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앞면입니다 . 키위와 파인애플로 숙성하여 잡냄새가 없고 부드러우며 쫄깃하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예전에 사 두었던 달구벌 돼지막창을 조리해 먹어보았습니다. 지난번에 달구벌 소대창을 먹어보고 낭패를 봤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의 제조사는 '달구벌명가'입니다. 인터넷에 보니 막창 제조사가 몇 개 더 보이네요. 마트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기억을 더듬어 보면 11,500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키위와 파인애플로 숙성하여 잡냄새가 없고 부드러우며 쫄깃하다고 하네요.

앞면입니다. 중량 400g
뒷면입니다. 원료와 조리법이 나와있네요.

HACCP인증마크를 보니 위생상태는 믿음이 갑니다.

조리방법에 바싹 익힐수록 맛있다고 되어 있네요. 저도 바싹 익혀볼 생각입니다.

겉 봉지를 뜯으면 바로 내용물이 나옵니다. 부피감이 꽤 있네요.

냉동 상태라서 전자렌지로 살짝만 녹여주고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15분 바로 돌렸습니다. 비주얼이 딱히 좋진 않네요.

에어프라이어 15분 후

가위를 이용해서 적당한 크기로 잘랐구요,

다시 10분을 더 돌렸습니다.

노릇하게 잘 구어졌네요.

우선 지난번의 소대창같은 기적같은 리사이징 현상

2019/03/18 - [소개와 후기] - 달구벌 소대창 후기(반전의 리사이징)

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에이프라이기 덕분에 기름이 빠져서 담백했고, 맛도 괜찮고 잡내도 확실히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캠핑철의 소주안주로 챙겨갈 아이로 등록해놔야겠네요.

반응형

댓글